close

취재

"골드만이 살 길!" 와일드 리프트, 감스트와 함께한 ‘심해탈출 48시간’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6-09 10:30:51

[자료제공: 라이엇 게임즈]


- 인기 유튜버 ‘감스트’ 출연, 감옥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48시간’ 생존형 관찰 예능 공개

- 게임과 예능의 콜라보, ‘재미’부터 ‘게임 플레이 팁’까지 모두 선사

- 배우 장광, 가수 노라조 조빈, 개그맨 김용명, 미키광수까지… 화려한 출연진 총출동

 

 

라이엇 게임즈의 인기 모바일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가 8일 오후 6시 웹 예능 ‘심해탈출 48시간’을 유튜브를 통해 선보였다.

 

<와일드 리프트>는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모바일 플랫폼에 최적화해 선보인 5:5 대전형 MOBA게임이다. <LoL>과 동일하게 총 5명의 플레이어가 각각의 챔피언을 선택, 한 팀이 되어 상대 적진의 넥서스를 먼저 파괴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현재 오픈 베타 테스트 중이며, PC버전 <LoL>의 깊이 있는 게임성과 전략성과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심해탈출 48시간은 <와일드 리프트>를 주제로 한 예능 콘텐츠다. 모든 것이 <와일드 리프트>와 연결된 감옥에서 48시간 동안의 도전기를 담은 독특한 컨셉트의 생존형 관찰 예능으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출연진들은 <와일드 리프트> ‘골드 티어’ 랭크를 달성해야만 감옥에서 나갈 수 있으며, 의·식·주 관련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랭크 승리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콘텐츠는 전문 세트장인 익산 형무소 세트장에서 촬영돼 실제 감옥에 갇힌 것 같은 리얼리티까지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화려한 출연진 또한 눈길을 끈다. 뛰어난 입담으로 205만 구독자를 비롯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감스트’가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그간 개인 방송을 통해 선보인 <LoL> 실력만큼 흥미로운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을 지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그 외에도 배우 장광, 가수 슬리피와 노라조 조빈, 개그맨 김용명과 미키광수 등 공중파와 온라인을 오가며 맹활약 중인 유명인들이 개성 넘치는 배역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감옥을 탈출하기 위한 이들의 고군분투기와 함께 급성장하는 게임 실력, 미션 수행과 고수의 깜짝 등장 등 다양한 예능 요소가 한 데 모여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심해탈출 48시간은 8일 첫 선을 보인 이후 11일, 15일, 18일 3일 간격으로 총 4회에 걸쳐 공개된다. 이와 함께 다양한 소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골드 티어 이상 랭크 달성을 인증하는 ‘심해탈출 인증 이벤트’와 감스트의 최종 결과를 예측하는 ‘감스트의 도전 결과 예측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웹 예능 ‘심해탈출 48시간’은 라이엇 게임즈의 <와일드 리프트> 공식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해당 콘텐츠와 <와일드 리프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