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카카오게임즈, PC온라인 생존게임 ‘디스테라’ 글로벌 CBT 모집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6-09 15:50:34

[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리얼리티매직이 개발 중인 신작 PC 온라인 생존 게임 <디스테라>가 오는 7월 7일부터 20일까지 글로벌 CBT를 진행하고 오늘(9일)부터 전 세계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디스테라> 글로벌 CBT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디스테라를 검색한 후 ‘베타 테스트 접근 권한 요청’ 버튼만 누르면 된다.

 

연내 스팀 얼리 억세스를 목표로 개발 중인 <디스테라>는 버려진 지구라는 디스토피아 세계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멀티플레이 생존 게임이다.

 

 

생존 게임의 기본 특징인 자신만의 쉘터를 건설하고 아이템을 제작하는 것뿐만 아니라, 월드 속 특정 거점을 공략하고 점령함하고 기후를 조정하거나 인공으로 지진을 발생시키는 등의 사용자 간 상호 작용을 게임 속 시스템에 깊숙이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디스테라> 개발팀은 지난 3월 글로벌 알파테스트를 통해 수집한 전 세계 게이머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팀 시스템 도입 ▲월드 콘텐츠 확장 ▲완전히 새로워진 UI 및 UX 개편 ▲초보자를 위한 싱글 모드 도입 등 한 층 향상된 게임성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디스테라> 글로벌 CBT 참가 방법 및 개발팀의 개발 과정 및 이용자 피드백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다음카페 '<디스테라> 공식 카페 - Dysterra' 와 스팀 커뮤니티, 디스코드에서  <디스테라> 혹은 <Dysterra> 를 검색 후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