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여름방학 취미생활을 위한 아이템, 베이크 A15 프로 할인 이벤트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7-29 11:31:20

이 기사는 아래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자료제공: 베이크코리아]

 

디지털드로잉 아이템 펜타블렛과 액정타블렛을 선보이고 있는 베이크코리아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자사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A15 프로 펜타블렛의 할인 행사와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오는 8월 2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학생들이 코로나19와 무더위로 힘든 방학생활을 보내고 있다. 하지만 자기개발을 위한 취미 생활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도 많아지는 계절이다. 각 지역의 청소년수련관이나 지역단체에서는 가죽공예,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이 시작되었다. 

 

최근에는 비대면 상황에 맞춰 온라인 클래스로 진행되는 클래스 101이나 하비풀에서도 실내에서 할 수 있는 취미생활 프로그램들이 진행중이다. 

 

 

캘리그라피는 글씨나 글자를 아름답게 쓰는 기술을 말한다. 손글씨로부터 시작할 수 있기 때문에 시작이 쉽고, 그래픽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정교하게 제작할 수 있기 때문에 기술이 필요한 취미 생활 중 하나다. 특히 온라인 수업으로 익숙해진 펜타블렛은 원래 디지털드로잉을 위한 제품으로, 캘리그라피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학생들의 온라인 교육을 위한 아이템으로 알려진 베이크코리아의 펜타블렛 A15 프로는 활용이 다양한 휠버튼과 12개의 단축키, 가벼운 무게를 가진 제품이다. 드로잉 작업에 최적화된 10X6인치의 공간을 활용할 수 있으며, 특히 8,192레벨의 필압센서로 캘리그라피에 중요한 선의 굵기와 모양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

 

베이크코리아 관계자는 “디지털드로잉을 위해 탄생한 베이크 A15 프로는 캘리그라피를 디지털로 시작할 수 있는 적합한 아이템 중 하나다. 오른손은 물론 왼손잡이도 손쉽게 설정을 바꿔 사용할 수 있으며, 학기중에는 온라인교육을 위한 필기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할인과 사은품 증정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마트스토어와 홈페이지,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체험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