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김용하 PD 신작, '블루 아카이브' 티저 페이지 오픈!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8-02 14:03:13

[자료제공: 넥슨]


- NPC ‘아로나’ 이미지와 함께 <블루 아카이브>만의 청량감, 밝은 분위기 전달

- 유저와 캐릭터간 상호작용 경험할 수 있도록 게임 내 메신저 ‘모모톡’ 기능 제공

- <블루 아카이브> PV 영상 한글화 버전 최초 공개

 

넥슨은 오늘(2일)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수집형 RPG <블루 아카이브>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 티저 페이지는 잠을 자고 있는 대표 NPC ‘아로나’의 이미지와 함께 <블루 아카이브>의 청량감과 학원물에서 느껴지는 밝은 분위기를 전달한다.

 

특히, 유저와 캐릭터간의 상호작용을 일부 경험할 수 있도록 게임 내 존재하는 메신저 ‘모모톡’ 기능을 제공한다. ‘모모톡’은 ‘아로나’와의 대화를 이어갈 수 있는 메신저로, 티저 페이지에서는 ‘아로나’의 질문에 유저들이 답변을 선택하면, 그에 맞는 다음 질문이 이어져 NPC와의 소통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블루 아카이브>의 소개를 담은 PV 영상의 한글화 버전을 최초로 공개했다.

 


 

한편, <블루 아카이브>는 김용하PD를 필두로 넷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서브컬처 수집형RPG로, 학원과 동아리, 학생들 사이에서 펼쳐지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담고 있다.

 

<블루 아카이브>의 ‘모모톡’ 이벤트와 PV영상 한글화 버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