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작 '신도 야근을 하나요?', 할로윈 한정 이벤트 패키지 오픈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10-19 10:44:13

[자료제공: 밋앤그릿]


- '이달의 우수게임' 인디게임 부문 선정작 <신도 야근을 하나요?>, 할로윈 기념 패키지 판매

- 흑백 영화를 테마로 한 패키지 속 '서브 스토리' 인기

 

여성향 모바일 게임 제작사 밋앤그릿이 다가오는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신도 야근을 하나요?>(이하 신야근)의 할로윈 이벤트 패키지 오픈 소식을 전했다.

 

할로윈 기념 특별 패키지에는 캐릭터별 커스텀과 서브 스토리가 포함되어 있는데, 신야근 속 네 명의 남자 캐릭터는 각각 오페라의 유령, 늑대인간, 사제, 뱀파이어를 연상시키는 의상과 함께 이에 어울리는 흑백 영화 테마의 흥미로운 스토리를 선보인다. 모든 캐릭터의 패키지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올인원 패키지'는 개별 구매보다 소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로윈 이벤트 패키지가 판매되는 오는 21일부터 약 한 달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할로윈 기념 특별 배경 스킨이 적용되며, 우편을 통해 할로윈 특별 훈장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에게 큰 화제가 되었던 게임 내 배경 음악 역시 할로윈을 맞아 오르골 버전으로 교체된다.  

 

 

밋앤그릿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이벤트 패키지뿐만 아니라 출석 체크 기능 등 재화 수급을 늘리는 방안을 우선적으로 추가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팬 여러분의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고 발전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도 야근을 하나요?>는 지난 15일, 문화체육관광부와 전자신문, 더게임스데일리, 네이버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에서 인디게임 부분에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얻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