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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모바일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 온라인 쇼케이스 성황리에 마무리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01-13 14:20:51

[자료제공: 모아이게임즈]


- 모바일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 온라인 쇼케이스 성황리에 종료

-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와 최병인 PD가 게임에 대한 열정과 확신으로 소개

- 끊임없는 성장과 재미라는 본질을 느낄 수 있는 고유 콘텐츠에 기대감 몰려

 

모아이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트라하 인피니티>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오늘(13일) 밝혔다.

 

지난 12일에 진행된 <트라하 인피니티> 온라인 쇼케이스에는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와 개발 총괄을 맡은 최병인 PD가 직접 나섰다. 이찬 대표는 먼저 <트라하 인피니티>가 자사에 가지는 의미를 이야기하며 MMORPG의 본질을 보여주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모든 개발진이 개발자로서만이 아니라 한 명의 유저로서도 열정을 갖고 많은 고민과 연구를 하고 있음을 전했다.

 

이찬 대표에 이어 최병인 PD는 게임 콘텐츠와 시스템의 특징, 개발 의도 등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했다. MMORPG의 본질인 끊임없는 성장과 재미에 집중해서 개발하던 중 탄생한 것이 <트라하 인피니티>라는 타이틀이었다는 소개와 함께 불편함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도 연구를 거듭하고 고민했다고 말했다.

 

 

최병인 PD는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기 위한 자동 이동 및 텔레포트 도입, 성장 요소에서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기 위한 UI 버튼과 같은 편의성 시스템, 선택 요소를 최소화하기 위한 자동 레벨업 및 강화 시스템, 콘텐츠 이용에서의 기다림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동기 데이터를 이용하는 소울메이트 시스템 등을 발표했다.

 

이 밖에도 <트라하 인피니티> 세계관이 트라하의 200년 전인 이유나 각종 클래스의 특징 및 밸런스 보정 계획, 소울메이트 및 점령전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소개, 과금 요소, 향후 서비스 계획 등을 가감없이 소개했다. 온라인 쇼케이스를 실시간으로 지켜본 시청자는 특히 <트라하 인피니티>의 근간인 소울메이트 시스템에 주목하며 큰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는 “트라하 인피니티를 처음으로 많은 여러분 앞에서 공개하는 자리인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라며, “이번 쇼케이스에 보내주신 많은 기대와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저희는 많은 유저분들께서 <트라하 인피니티> 라는 게임명처럼 끊임없는 재미를 경험하실 수 있을 거라 자신하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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