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최대 80% 인트라게임즈, 설맞이 자사게임 할인 이벤트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2-01-25 10:52:24

[자료제공: 인트라게임즈]


- 인트라게임즈, 설맞이 자사 퍼블리싱 타이틀 52종 할인

- 최대 80% 할인, 다양한 플랫폼의 타이틀을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

 

인트라게임즈은 설 시즌을 맞이해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타이틀의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5일) 밝혔다.

 

PS4, PC 스팀 플랫폼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총 52종 타이틀에 할인이 적용된다. 최대 80%까지 할인이 적용되는 타이틀도 있는 만큼, 연말을 맞이해 원하는 타이틀을 구매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PS 스토어를 통해서는 작년 9월 9일 출시한 <울트라 에이지>를 비롯해 올해 1월 20일 세 번째 유료 DLC를 업데이트한 <셜록 홈즈 챕터 원>도 할인 대열에 합류했다. <셜록 홈즈 챕터 원>은 일반판을 비롯해 디럭스 에디션, 시즌패스 모두 20%씩 할인한다.

 

 

더불어 <신 하야리가미2>, <마녀와 백기병2>와 <마녀와 백기병 리바이벌>, <루프란의 지하미궁과 마녀의 여단>,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리파인> 등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타이틀도 포함됐다. 뿐만 아니라, 건파이어 게임즈가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가 퍼블리싱하는 <램넌트 프롬 디 애쉬>도 본편 및 추가 콘텐츠, 합본이 모두 할인 판매된다.

 

<신 하야리가미2>는 올해 상반기 한국어화해 국내 출시를 앞둔 <신 하야리가미3>의 전작으로 3편의 바로 이전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셀프 퀘스천> 등 과거 호평을 받은 시스템이 부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신 하야리가미3> 출시 전 경험해보는 것도 좋은 기회. SNK의 <사무라이 쇼다운> 역시 일반판과 디럭스 에디션, 3종의 시즌패스 모두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울트라 에이지>는 인트라게임즈와 넥스트 스테이지, 비주얼 다트가 협력한 하이스피드 액션 게임으로 여러 무기를 활용한 액션으로 호평을 받은 게임으로 올해 상반기 다양한 기능이 추가 및 개선된 PC 버전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인트라게임즈의 퍼블리싱 타이틀 할인은 PS 스토어는 1월 26일, PC 스팀이 1월 27일부터 진행한다. 이벤트 종료는 PC 스팀이 2월 3일, PS 스토어는 2월 9일이다. 각 타이틀 별 자세한 할인율은 각 플랫폼 별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