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디아블로' 속 서사를 쉽게 풀어낸 ‘죄악의 전쟁 그날 이야기’ 영상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05-12 15:21:10

[자료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오랫동안 전 세계 수많은 플레이어들을 매료시켜 온 <디아블로> 시리즈를 관통하는 세계관과 이를 둘러싼 깊이 있는 서사를 알기 쉽게 설명하는 특별한 영상, ‘죄악의 전쟁 그날 이야기’가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됐다.

 


 

죄악의 전쟁 그날 이야기는 성역에서 벌어지는 숱한 갈등의 근원이자, <디아블로> 세계관의 흐름을 정의한 대사건 가운데 하나인 죄악의 전쟁을 주제로, 드높은 천상의 천사와 불타는 지옥의 악마들, 그리고 그 사이에서 태어난 네팔렘과 인류에 대한 서사를 다룬다.  

 

<디아블로>에 대한 방대한 경험과 지식을 축적한 스트리머 슈카가 이야기꾼으로 등장, 또 한 명의 <디아블로> 팬인 연두부를 만나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친숙한 방식으로 흡인력 있는 이야기를 전개해 나간다.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편으로 준비되는 죄악의 전쟁 그날 이야기 가운데 오늘 공개된 1부에서는 미지의 인물 울디시안과 연인 릴리아의 운명적인 만남 및 그의 각성에 얽힌 비밀을 다룬다.

 

<디아블로 2: 레저렉션>의 첫 번째 래더 시즌이 호응 속에 순항하고 있고, <디아블로 이모탈>의 정식 출시가 다음 달 6월 3일로 다가온 가운데, 이번 영상 시리즈는 <디아블로>의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하고 성역 탐험에 한층 애착을 갖도록 돕는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디아블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디아블로> 게임들의 다양한 최신 영상을 비롯, 최근 큰 호응을 얻은 <디아블로> 특별 예능 방송 ‘헬정상회담’, PvP와 PvE 경쟁의 정수를 담은 ‘SND 래더’ 특별 방송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