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유비소프트, 가정의 달 맞이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특별 할인 판매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05-12 16:26:28

[자료제공: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


-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저스트 댄스 2022>,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콜렉션> 등 30% 할인

 

게임 개발 및 유통, 퍼블리싱 기업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의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특별 할인 판매한다고 오늘(12일) 밝혔다.

 

이번 할인 판매는 오늘부터 오는 25일까지 닌텐도 e숍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해당 기간 동안 리듬액션 게임 <저스트 댄스 2022>와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콜렉션> 등 유비소프트의 닌텐도 스위치용 타이틀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스트 댄스 2022>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전 세계 1억 3천 8백만명 이상의 플레이어와 8천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세계적인 댄스 열풍을 불러일으킨 저스트 댄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저스트 댄스 2022>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블랙핑크의 ‘붐바야’, 에스파의 ‘블랙맘바’ 등 유명 K-POP을 비롯해 K/DA의 ‘POP/STARS’, 토드릭 홀의 ‘Nails, Hair, Hips, Heels’, 이매진 드래곤즈의 ‘Believer’ 등 각종 음악 차트를 석권했던 40곡의 다양한 음악들을 포함하고 있다.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콜렉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어쌔신 크리드 2>,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을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세 작품의 모든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과 솔로 DLC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콜렉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콘솔 특징을 살려 오프라인 상황이나 이동 중에도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HD Rumble,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 최적화된 HUD 등을 통해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할인 판매에 대한 세부 정보는 닌텐도 e숍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