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월드 오브 워쉽’, 신규 프랑스 순양함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05-19 15:25:18

​[자료제공: 워게이밍]


- 0.11.4 업데이트 통해 프랑스 순양함 3척 사전 운용

- 벽람항로 컬래버레이션 신규 함장과 군함 추가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은 오늘(19일)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 0.11.4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프랑스 순양함의 사전 운용을 시작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첫 선을 보이는 프랑스 순양함은 8단계 Cherbourg, 9단계 Brest, 10단계 Marseille 등 총 3척이다. 신규 프랑스 순양함은 다른 프랑스 순양함에 비해 함포 구경이 크고 포탑이 선수에 장착되어 있는 것이 특징으로 중거리와 원거리 교전에 특화되어 있지만 보다 높은 명중률을 갖춘 139mm 부함포를 활용하면 근거리 교전에서도 효율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벽람항로 컬래버레이션 신규 콘텐츠도 추가된다. 벽람항로 특별 위장과 기념 깃발은 물론 Bismarck를 포함한 6명의 신규 함장과 함께 AL Avrora 군함과 AL Azuma 군함이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연구소 내에 이탈리아 구축함이 추가되어 모든 이탈리아 구축함 계통도를 연구할 수 있다. 아울러 8단계와 9단계 군함으로 6대 6 전투 형식으로 진행되는 랭크 전투의 7번째 시즌이 시작되고 10단계 군함과 초군함으로 참여 가능한 7대 7 전투 형식의 클랜 전투 17번째 시즌 ‘카이만’도 시작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https://worldofwarships.asi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