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새로운 무기와 영웅 출시 및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06-23 14:20:59

[자료제공: 넷이즈 게임즈]

 

'넷이즈'의 자회사인 '24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넷이즈가 퍼블리싱 중인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가 새로운 무기 '쌍검'과 새로운 영웅 '다케다'를 출시하고, 새로운 시즌 4 '무아지경'을 맞이하여 오늘(23일)부터 오는 7월 8일까지 15일간 30%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나라카>는 오늘 새로운 무기 '쌍검'을 출시한다. 쌍검은 속도와 콤보를 겸비한 무기로써 빠르고 매섭게 적을 제압할 수 있다. 또한 쌍검은 경쾌한 발걸음, 만화참, 흩날리는 꽃잎 등 다양한 트레일러를 선보이며, 양손의 검을 휘두르는 액션으로 타격감을 선사한다.

 


 

새로운 무기에 이어, <나라카>는 새로운 영웅 '다케다 노부타다'를 출시했다. '나라카 모리스 섬'에 새로운 캐릭터 말로의 악귀 다케다는 예리한 칼잡이, 봉인해제 등의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해당 스킬을 사용할 때 공중에 큰 모양을 그리며 적을 베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케다는 플레이에 심오하고 스릴있는 분위기를 선사하며, 다케다 출시 소식을 접한 유저들은 ‘근본캐의 등장'이라며 호응을 보이고 있다.

 


 

 

추가로 나라카는 이번 출시를 맞이하여 공식 카페를 통해 신규 캐릭터 다케다의 인생 스토리를 직접 창작하는 ‘다케다의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이 외에도 ‘액션배우가 되어줘', ‘파트너 스트리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여러 상품들과 함께 진행되고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