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컴투스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8월 16일 국내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07-05 11:19:13

[자료제공: 컴투스]


- 컴투스,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오는 8월 16일 국내 출시

- <서머너즈 워> IP MMORPG로 탄생, ‘수집+전략’ 재미 제공

- 출시일 공개 기념 새학기 헤어스타일∙의상∙의상 장식 등 마켓 사전예약 이벤트 추가 보상 아이템 지급

- 국내 출시 후 C2X 생태계 P2O 게임으로 세계시장 공략…글로벌 MMO로 성장할 것

 

컴투스는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국내 출시일을 오는 8월 16일로 확정했다.

 

<크로니클>은 전 세계 1억 5천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IP 기반 MMORPG로, 독창적인 세계관을 공유하면서도 장르적 특장점을 살린 콘텐츠를 통해, 원작과 MMORPG 팬층에게 호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머너즈 워 세계관의 초기 스토리를 보여줄 <크로니클>은 아시아 뿐만 아니라 웨스턴 시장까지 휩쓴 서머너즈 워의 핵심 요소인 ‘소환수 수집’과 ‘조합을 통한 전략’ 재미를 제공한다. 

 

오르비아, 키나, 클리프 등 세 명의 소환사와 350여 종의 소환수가 등장하며, 하나의 캐릭터와 하나의 직업을 선택해 성장시키는 기존 MMO와는 달리 소환사와 3종의 소환수를 조합해 자신만의 팀을 구성하고, 조합에 따라 개성 있는 전략으로 공략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퍼즐과 함정이 숨겨진 던전과 PvP, 파티 플레이, 퀘스트, 채집∙채광∙낚시∙요리 등 MMORPG 장르적 특성을 담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과 PC에서도 경계 없이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하다.

 

 

컴투스는 현재 <크로니클>의 출시 버전 빌드 개발을 완료하고 완성도를 위한 막바지 점검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8월 16일 한국에서 최초로 MMORPG <크로니클>의 새로운 세계를 펼쳐낼 예정이다. 

 

게임, 웹툰, 웹소설,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로 확장해 나가는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의 시작점을 <크로니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컴투스는 출시일 공개를 기념해 사전예약 보상을 늘리고 예비 유저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각 앱 마켓에서 진행 중인 국내 출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기존 보상인 ‘불꽃 질주마’에 더해 ▲헤어스타일 1종, ▲의상 1종, ▲의상 장식 1종으로 구성된 새학기 교복 세트가 추가 증정된다.

 

<크로니클> 사전예약은 공식 페이지를 비롯해 앱 마켓에서 진행중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크로니클>의 국내 출시 이후 유저가 성장의 가치를 직접 소유하는 C2X 생태계 기반의 P2O 게임으로 세계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며, 글로벌 MMORPG로 성장해간다는 계획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