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넥슨컴퓨터박물관, ‘메이플스토리’ 대형 캐릭터 벌룬 전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07-05 12:15:32

[자료제공: 넥슨]


- 오늘(5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운영, 여름 휴가 시즌 맞이 이벤트

- ‘핑크빈’, ‘예티’, ‘돌의 정령’ 등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 아트벌룬 3종 전시

- 관람객 대상 굿즈 증정 이벤트 진행

 

넥슨은 넥슨컴퓨터박물관이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메이플스토리N박물관’ 아트벌룬 전시를 진행한다고 오늘(5일) 밝혔다.

 

오늘(5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전시에는 <메이플스토리> 대표 마스코트인 ‘핑크빈’, ‘예티’, ‘돌의 정령’ 등 인기 캐릭터들의 대형 벌룬 3점이 박물관 곳곳에 설치된다.

 

또한, 관람객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넥슨컴퓨터박물관 잔디밭, 출입구 등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선물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메이플스토리> 벌룬을 촬영해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거나 박물관에서 제공하는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메이플스토리> 여름 굿즈를 증정한다.

 

넥슨컴퓨터박물관 최윤아 관장은 “제주의 여름을 맞아 박물관 야외에 이색적인 전시를 마련했다”며, “게임 밖 세상으로 나온 캐릭터들과 함께 모처럼 찾아온 휴가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쾌적한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방문 예약은 넥슨컴퓨터박물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