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에이스톰, GPS 액션 모바일 게임 '빌딩앤파이터' 알파 테스터 모집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2-07-06 13:57:00

[자료제공: 에이스톰]


- 김윤종 사단의 첫 번째 GPS 액션 모바일 게임

- GPS 기반 현실의 실제 빌딩과 랜드마크를 점령하는 유저 간 인터랙티브 게임

- 오는 31일까지 알파 테스터 모집, 8월 4일부터 일주일간 테스트 진행

 

게임 개발사 에이스톰은 자사가 개발 중인 GPS 액션 모바일 게임 <빌딩앤파이터>의 알파 테스트를 위한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오늘(6일) 밝혔다.

 

<던전앤파이터>의 핵심 개발자였던 에이스톰 김윤종 대표의 이번 <빌딩앤파이터>는 김윤종 대표와 그의 사단이 처음 선보이는 GPS 기반의 모바일 액션 게임이다. <빌딩앤파이터>가 기존 액션 게임과 차이가 있는 부분은 GPS를 기반으로 해 현실의 실제 빌딩과 랜드마크 등을 두고 유저 간 전투를 벌이는 인터랙티브 게임이라는 점이다.

 

사용자의 실제 위치를 게임과 연동시켜 한국의 건물과 영토를 점령할 수 있는 GPS적 재미를 담고 있으며, 유저는 자신의 위치 혹은 특정 지역의 실제 빌딩들을 점령하면서 자신의 영역을 넓혀나가게 되는데 이 상황에서 기존에 빌딩을 소유하고 있는 타 유저와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여기에 김윤종 대표의 작품이니만큼 비공개로 진행된 지난 몇 번의 FGT에서 액션 손맛을 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빌딩 점령을 통해 확보한 재화를 이용해 50가지 이상의 다양한 외형과 능력을 가진 캐릭터와 부하를 모으는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에이스톰은 향후 클랜전 및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빌딩앤파이터> 알파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오는 31일까지 테스터 모집 페이지를 통해 테스트 신청을 진행하면 되며, 선정된 테스터들은 오는 8월 4일부터 일주일간 알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에이스톰 김윤종 대표는 “오랜만에 유저분들께 새로운 작품인 <빌딩앤파이터>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고 설렌다”며, “모바일 게임은 처음으로 선보이지만 진정한 액션 손맛과 함께 GPS를 기반으로 유저들 간 상호작용이 활발하게 일어나는 인터랙티브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개발하고 있으니 <빌딩앤파이터>에 많은 관심과 함께 이번 알파 테스트 모집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