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다크 판타지 액션게임 ‘티메시아’ PS5 한국어판 패키지 8월 9일 출시 예정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2-07-06 17:04:46

[자료제공: 에이치투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버보더 스튜디오의 다크 판타지 액션게임 <티메시아> PS5 한국어판 패키지 버전을 오는 8월 9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때 연금술의 힘으로 번영을 누렸던 왕국이 재앙의 시대에 접어들었다. 연금술 때문에 치러야 했던 대가로 인해 연금술 사용을 금지하려 하자 오히려 더 큰 화를 불러왔고, 단 며칠 만에 왕국은 혼란에 빠지고 거리는 괴물로 넘쳐났다. 모든 해답을 쥐고 있는 코르부스는 기억을 잃게 되지만, 진실을 찾기 위한 유일한 통로는 기억을 되찾는 것이다. 코르부스가 기억 속으로 들어갈 때마다 더 많은 진실을 찾게 된다.

 


 

 

# 게임 특징

 

▲역병의 활용 

끔찍한 보스에게서 역병을 추출하여 무기로 활용할 수 있다. 역병을 위한 적합한 치료법만이 황폐해진 왕국을 살려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까마귀와의 동행 

전투 중에 까마귀로 변신해볼 수 있다. 단검처럼 날카로운 깃털을 날리고 랩터 같은 빠른 움직임으로 적을 처치할 수 있다.

 

 

▲나만의 전투 방식 

기본 움직임과 역병을 활용한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개조하며, 유저만의 플레이 방식으로 도전해볼 수 있다.

 

 

▲잃어버린 기억 

모험을 통해 기억을 되찾아야한다. 선택지와 수집한 아이템에 따라 결말이 달라진다. 유저의 진실의 퍼즐을 맞출 수 있다.

 

 

<티메시아>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