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토르: 러브 앤 썬더’ 테마 업데이트 실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07-07 11:09:45

[자료제공: 넷마블]


- ‘토르’ 티어-4 승급 및 ‘토르(제인 포스터)’ 티어-3 승급 업데이트

- ​‘토르’의 ‘토르: 러브 앤 썬더’ 등 신규 유니폼 3종 추가

- ​레전더리 배틀 신규 테마 ‘뉴 아스가르드의 운명’ 오픈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토르: 러브 앤 썬더’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오늘(7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토르’와 ‘토르(제인 포스터)’, ‘발키리’가 착용 가능한 신규 유니폼 ‘토르: 러브 앤 썬더’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레전더리 배틀 신규 테마 ‘뉴 아스가르드의 운명’을 오픈했다. 이 테마에서는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에 등장하는 영웅과 배경으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쉴드 아카이브’에 다양한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수집할 수 있는 신규 데이터를 추가하고, 멀티버스 인베이전에서 획득한 점수를 기준으로 보상을 지급하는 랭킹 시스템을 선보였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토르’의 티어-4 승급 및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과 ‘토르(제인 포스터)’의 티어-3 승급을 추가하고, ‘안젤라’, ‘스커지’, ‘디스트로이어’의 신규 각성 스킬을 업데이트했다.

  

 

<마블 퓨처파이트>의 ‘토르: 러브 앤 썬더’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