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셔터냥! 인헨스드 에디션', 스토리와 게임의 흐름 소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08-05 15:35:53

[자료제공: CFK]


- 소녀의 미소를 되찾아주기 위한 고양이의 미지의 세계 속 대모험

- 사물을 복사하고 붙이는 독특한 카메라 액션

- 오는 10월 닌텐도 스위치, 스팀 글로벌 동시 발매 예정

 

게임 퍼블리셔 CFK는 오는 10월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으로 동시 발매 예정인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 <셔터냥! 인헨스트 에디션>에 대해 다양한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셔터냥! 인헨스드 에디션>은 사물을 복사하는 카메라의 신비한 능력을 이용해 여러 난관을 극복하는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알 수 없는 세계에 떨어진 고양이가 되어 원래 세계로 돌아갈 방법을 찾아 다양한 장소를 모험하게 된다.

 


 

어느 날, 고양이는 친구인 소녀가 상심해 있는 모습을 보게 된다. 소녀를 위로해주기 위해 다가가지만, 고양이는 갑작스러운 강풍에 휩쓸려 소녀와 떨어졌다. 홀로 도착한 미지의 세계에서 소녀가 잃어버린 카메라를 발견하고, 카메라를 돌려주어 소녀를 다시 미소 짓게 만들기 위해 고양이는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여정에 나서기 시작한다.

 

 

동화 같은 스토리와 감성적인 아트가 돋보이는 본 작품은 카메라로 복사한 사물을 다양하게 활용해 스테이지를 자유롭게 공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발판을 만들어 허공을 건너거나 사물의 성질을 이용해 각종 적과 장애물을 돌파하는 등, 자신만의 방법으로 카메라를 활용해 미지의 세계를 모험한다.

 

 

고양이와 소녀의 여러 추억이 담긴 사진들은 카메라가 떨어질 때의 충격으로 인해 손상되고 말았다. 플레이어는 고양이의 기억을 따라 스테이지 내 다양한 장소에서 추억의 물건을 찾아 손상된 사진을 복구해야 한다. 사진을 다시 완성하다 보면 고양이와 소녀의 이야기를 알 수 있는 동시에 원래 세계로 돌아갈 단서를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또한, 스테이지 곳곳에서 발견할 수 있는 다양한 포스터를 수집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모험 중 포스터를 찾았다면 카메라 셔터를 눌러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각 스테이지의 끝엔 강력한 보스가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여러 위협적인 공격과 기믹으로 무장한 보스들은 고양이를 궁지에 몰아넣지만, 이에 맞서 플레이어는 카메라의 능력으로 위험을 피하거나 오히려 보스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다. 또한, 고양이와 보스 사이에 얽힌 과거의 이야기를 발견하는 것도 보스와의 대결에 또 다른 재미를 더하는 점이다.

 

 

미지의 세계에서 펼쳐지는 고양이의 카메라 액션 모험담 <셔터냥! 인헨스드 에디션>은 오는 10월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을 통해 동시 발매되며, 추후 더 많은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