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이브 온라인 공식 플랫폼, 한국어 완전체로 정식 런칭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08-11 11:17:46

[자료제공: CCP 게임즈]


- 이브 스토어, 아카데미 등의 서비스까지 한국어 지원되는 공식 플랫폼

- 런칭 기념 한국 스타터팩 발매 및 한국 플레이어 독점 로그인 캠페인 진행

 

아이슬란드 게임 개발사 CCP 게임즈는 금일 자사의 우주 MMO 게임 이브 온라인의 공식 플랫폼의 한글 버전을 런칭했다. 이브 온라인은 2019년 스팀을 통해 한글 버전을 출시한 바 있으나 공식 플랫폼에서만 제공되던 이브 스토어나 아카데미 그리고 뉴스 등의 전면 한글화는 이번이 처음이다.

 

한국의 신규 플레이어들을 위해 AIR 커리어 신규 플레이어 경험 프로그램에 한국어 더빙도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은 공식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전체를 매끄럽게 한글로 플레이할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이브 아카데미는 플레이어들을 가이드 하기 위한 풍부한 자료가 집결된 프로그램으로 한글화를 통해 한국 플레이어들의 접근을 용이하게 만들고 한국 커뮤니티의 확장을 장려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CCP 게임즈는 이번 전면 한글화를 기념하기 위해 한국 플레이어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2019년 한글화를 기념하기 위해 판매되었던 ‘한국 스타터 팩’의 리메이크 버전을 이브 스토어에 출시했다. 

 

‘코즈믹 파이어 패키지’과 ‘이더리얼 스카이 패키지’으로 구성된 한국 스타터 팩은 오메가, 스킬 포인트, PLEX, SKIN, 각종 의상 등이 포함되어 있어 신규 플레이어나 베테랑 플레이어 모두에게 좋은 구성이다.

 

한국 플레이어들만을 위해 로그인 캠페인도 진행한다. 오늘(11일)부터 9월 8일까지 진행되는 로그인 캠페인은 함선 SKIN, 파일럿 의상, 폭죽 및 강력한 스킬들을 제공하는 전문가 시스템을 리워드로 제공하며 해당 기간 동안 한국에서 한 번만 로그인을 해도 리워드 수령 조건을 충족한다.

 

 

이브 온라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베르구르 핀보가슨은 “이브 온라인의 한국 커뮤니티는 항상 열정적이고 강력했다. 마침내 이번  런칭을 통해 한국 플레이어들에게 완전한 현지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한글화가 기존 플레이어뿐만이 아니라 새로운 플레이어들을 잘 맞이하기위한 초석이 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새롭게 한글화 된 이브 온라인은 공식 플랫폼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브 온라인은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