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스페셜 매치 ‘출항제’ 16일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2-08-11 12:29:07

[자료제공: 라인게임즈]


- 오는 23일 정식 출시 앞두고 마련된 이벤트 ‘출항제’ 16일 오후 8시 공개

- <대항해시대 오리진> ‘전투’ 콘텐츠 소개 홍보 영상 공개…육준서 출연

 

라인게임즈는 오늘(11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스페셜 매치 ‘출항제’를 오는 16일 오후 8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출항제’는 20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한 이벤트로, 총 4개 팀이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국가 투자 콘텐츠를 활용해 도시 쟁탈전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대항해시대 오리진>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인게임즈 공식 아프리카 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항해시대 오리진> 홍보 영상 ‘전투’편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특수부대 출신으로 예능 ‘강철부대’에 출연하며 큰 호응을 받은 육준서가 출연해 게임의 전투 콘텐츠를 소개하고 기대를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한편,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오는 23일 정식 론칭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오는 16일까지 사전 선단명·서버 선점 이벤트를 통해 원하는 닉네임과 서버를 미리 정할 수 있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대한 게임 정보 및 출시 일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 공식 커뮤니티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