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스카이샤크 게임즈 MMORPG ‘카오스 포털’, 홍보영상과 티저 사이트 선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08-12 12:02:54

[자료제공: 스카이샤크 게임즈]

 

스카이샤크 게임즈는 MMORPG <카오스 포털>의 홍보영상을 오늘(12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게임 티저 사이트도 같은 시간에 공개가 되었다. 게임사는 유저들이 게임의 최신 개발진도를 알 수 있도록 티저 사이트 내용을 계속 업데이트 진행할 예정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또한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도 오픈되었다. 게임사는 유저들과 수시로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해 유저들이 더욱 좋은 게임 분위기 및 플레이 체험을 확보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카오스 포털>의 스토리는 매력있는 판타지 월드에서 시작한다. 태초에 몬스터들은 카오스 포털을 통해 <카오스 포털>의 세계로 침입했다. 창세 여신인 프레이야는 본인과 다른 3명의 태고 신명들의 희생을 통해 세계를 다시 평화로 복구시켰다. 

 

그러나 몬스터들은 포기하지 않고 힘을 축적하여 이 세계로 마수를 다시 뻗치려 한다. 유저들은 NPC인 릴리를 돕고 정의로운 역할을 맡아 몬스터들이 이 세계에 다시 침입하려는 야욕을 막기 위해 모험을 시작한다.

 


MMORPG 장르인 만큼 핵심 스토리는 유저들이 몰입감 있게 캐릭터들의 마음을 실감할 수 있는지를 결정한다. <카오스 포털>은 이름처럼 '카오스 포털' 스토리를 토대로 유저들의 끊임없는 어드벤처를 전개하면서 판타지 월드의 캐릭터 각자의 비밀을 찾아내는 재미를 구현한다.

        

스카이샤크 게임즈는 "<카오스 포털>을 통해 스토리, 그래픽, 미션 등의 매력을 살리며 유저들에게 새로운 감성을 선사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자신만의 몰입감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은 게임의 취지라고 밝혔다. 마치 티저 사이트에 ‘하나의 포털, 두개의 월드’라는 주제처럼 사람들의 마음속에 미묘한 포털이 존재할 수 있는데 용기를 내어 발걸음을 딛어 미지의 도전을 맞서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카오스 포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공식 오픈 채팅방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