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넥슨, ‘엘소드’ 신규 전직 ‘라비’ 4라인 ‘트윈즈 피카로’ 업데이트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2-08-18 14:05:22

[자료제공: 넥슨]


- 검은 기운 모아 적 골탕먹이는 말썽꾸러기 악동 ‘트윈즈 피카로’ 등장

- ‘라비’가 직접 부르는 ‘라비’ 테마곡 ‘밤의 미궁(Soul ver.)’과 애니메이션 공개

- ‘라비’ 4라인 육성 지원, 주말 접속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넥슨은 오늘(18일)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에 ‘라비’의 신규 전직 4라인 ‘트윈즈 피카로’를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추가한 ‘라비’의 4라인 ‘트윈즈 피카로’는 거울 무기 ‘니샤’와 함께 말썽을 피우는 통제불능의 무법자 악동 캐릭터다. 1차 전직 ‘러프 차일드’, 2차 전직 ‘펑키 포핏’, 3차 전직 ‘트윈즈 피카로’까지 단계별로 성장하며, 검은 기운을 모아 적을 골탕 먹이는 기술을 사용한다.

 


 

이와 함께, ‘라비’의 이야기가 담긴 애니메이션과 ‘라비’가 직접 부르는 자신의 테마곡 ‘밤의 미궁(Soul ver.)’을 선보였다. 서정적이고 몽환적이던 오리지널 ‘밤의 미궁’에 ‘라비’의 목소리가 입혀져 더욱 감성 있고 어쿠스틱하게 재탄생했다.

 


 

넥슨은 ‘라비’ 4라인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8월 25일까지 누적 30분 접속하면 ‘코보 캐릭터 슬롯 확장 카드(1칸)’를 지급한다. 

 

또한 9월 1일까지 ‘라비’ 4라인 캐릭터의 원활한 육성을 돕는 연계 퀘스트를 진행하고 보상으로 ‘아리엘 궁극의 비전서’, ‘아리엘 현자의 마법석’ 등의 성장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 외, 각종 퀘스트를 완료해 모은 ‘코보 악동의 증표-라비’로 ‘루리엘 뽀루의 발 도장 선택 큐브’, ‘루리엘 혼백의 흔적 회수권’, ‘홍예주’ 등의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오는 20일과 21일 이틀간 주말 특별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후 5시부터 8시 30분까지 30분 누적 접속 시 20일은 ‘코보 홍예항마 전용 강화의 부적 Lv. 10’을, 21일은 ‘코보 홍예항마 재련의 부적 15단계’를 선물한다.

 

이번 ‘라비’의 신규 전직 4라인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