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인디 퍼즐 게임 몬케이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09-13 14:38:31

[자료제공: XD]

 

PC와 모바일에서 700,000장 이상 판매된 퍼즐 게임 <몬케이지>가 오는 22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몬케이지>는 플레이어가 게임 속에 등장하는 소년, 그의 아버지, 또 등대를 중심으로 도는 꿈 같은 육면체를 통해 퍼즐을 풀어가며 다차원의 세계를 들여다보는 게임이다. 게임은 오늘부터 닌텐도 e숍에서 13.49 달러에 예약 주문할 수 있다.

 

인디 스튜디오 Optillusion에서 개발하고 XD에서 퍼블리싱한 <몬케이지>는 착시현상을 통해 평행 세계를 연결하는 퍼즐 게임이다. 

 

 

육면체의 모든 면에는 다른 면과 복잡하게 연결되는 오브젝트들이 숨겨져 있으며 플레이어는 육면체를 자세히 관찰하고 돌리며 오브젝트들을 찾아내야 한다. 가로등 전구를 달에 맟춰 불을 밝히거나 저울의 한 쪽을 기울여 낮과 밤을 순환시키는 등, 게임에는 기발한 퍼즐들이 숨겨져있다.

 

또한 게임에는 감동적인 스토리를 연상시키는 여러가지 수집품들이 숨겨져 있다. 50개 장면과 60개 이상의 대화형 퍼즐이 진행되는 동안 <몬케이지>에 숨겨진 이야기는 예상치 못한 곳에서 발견되거나 서로 맞물리며 풀려나가며 육면체 속의 세계와 그 밖의 세계를 연결해준다.

 

<몬케이지>는 2021년 11월 PC와 모바일에 처음 출시된 이후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았으며 다양한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