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EA 스포츠, 테드 래소 및 AFC 리치먼드를 피파 23에 가져오다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09-22 15:23:52

[자료제공: EA]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와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는 AFC 리치먼드가 <EA 스포츠 피파 23>에 합류한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팬들은 커리어 모드, 킥오프, 온라인 친선 경기, 그리고 온라인 시즌을 포함한 여러 게임 모드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클럽을 확실하게 제어할 수 있게 되었다. 키트, 티포, 매니저 아이템 및 기타 콘텐츠를 포함한 다수의 AFC 리치먼드 아이템을 피파 얼티메이트 팀(FUT) 및 프로 클럽에서 잠금 해제도 할 수 있다. 

 


 

제이슨 서데이키스가 연기하는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테드 래소는 커리어 모드에서 AFC 리치먼드의 감독으로서 AFC 리치먼드 또는 팬들이 선택한 다른 팀을 위해 기용 가능하며 코치 비어드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또한 자신의 감독을 직접 만들거나 실제 라이선스를 받은 현실의 감독을 선택하여 AFC 리치먼드를 플레이하고 선수를 만들어 선택한 리그에 소속된 AFC 리치먼드 스쿼드에 합류시킬 수 있다. 

 

에미상을 수상한 제이슨 서데이키스는 “지금까지 내 경력에서 특별한 순간을 많이 경험한 것은 정말 운이 좋았고 깊이 감사드릴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EA 스포츠  피파의 오랜 팬으로서 테드 래소와 전체 AFC 리치먼드 선수단이 최신 버전의 게임에 적용된 것은 저와 다른 동료들에게 진정한 꿈이 이루어진 일과 같다. 출연진과 스태프는 이 쇼를 위해 엄청나게 열심히 일했다"고 밝혔다.

 

또한, "우리는 이 쇼가 많은 사람들에게 반향을 일으키게 되어 기쁘다. 팬들이 사랑해 주는 AFC 리치먼드 캐릭터와 함께 플레이하고 심지어 상대할 수 있는 기회를 빨리 갖게 되기를 고대한다”고 덧붙였다. 

 

 

팬들은 또한 킥오프, 온라인 친선 경기 및 온라인 시즌에서 AFC 리치먼드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로이 켄트, 제이미 타르트, 샘 오비사냐 및 다니 로하스가 모두 그레이하운즈 스쿼드의 일부로 등장한다. AFC 리치먼드의 상징적인 홈경기장인 넬슨 로드도 <피파 23>에 만날 수 있다.  

 

지난 30년 동안 <EA 스포츠  피파> 시리즈는 축구 문화의 최전선에 있었다.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팀과 협력하여 AFC 리치먼드를 게임 내에서 구현한 것은 EA 스포츠가 게임, 엔터테인먼트 및 축구의 현실 세계 사이의 경계를 계속해서 허물고자 시도하는 것들의 또 다른 예시이다. 

 

EA 스포츠 의 브랜드 부사장인 데이비드 잭슨은 “짧은 시간에 제한된 이전 경험을 바탕으로 테드 래소는 축구에 대한 열정과 믿음의 힘을 전 세계 수백만 팬에게 생생하게 전달하는 문화적 현상이 되었다”고 말하며, “우리는 테드와 AFC 리치먼드를 <피파 23>으로 초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FUT 및 프로 클럽의 관련 콘텐츠는 출시 때부터 모든 플레이어가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된 목표, 챌린지 및 보상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는 테드 래소 및 코치 비어드 관련 아이템, AFC 리치먼드 키트 및 배지, 깃발을 포함한 기타 FUT 클럽 및 경기장 꾸미기 아이템이 포함되며 넬슨 로드 경기장도 프로 클럽에 포함된다. 

 

AFC 리치먼드 소속 선수 로이 켄트를 연기한 에미상 수상자 브렛 골드스타인은 “피파에 등장한다니, 이건 정말 멋진 일이다. CGI 소문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될지 확신할 수는 없지만 가치는 충분하다”고 심정을 밝히며, “저는 로이 켄트를 맡고 조카에게 제이미 타르트를 시켜 <피파> 게임에서 조카를 이겨 버리기를 고대한다”고 덧붙였다.  

 

<피파 23>은 EA 밴쿠버 및 EA 루마니아에서 개발했으며 2022년 9월 30일 PS5, Xbox 시리즈 X와 S, PC, 스타디아, PS4, 그리고 Xbox One 용으로 전 세계 출시된다. <피파 23 얼티밋 에디션> 구매자의 경우 오는 27일부터 조기 접속이 가능하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