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카카오게임즈 PC 생존 FPS 신작 ‘디스테라’, 앞서 해보기 형태로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2-11-24 11:14:47

[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 얼리 액세스 형태로 선보여

- 출시 기념 한정 스킨 선물 이벤트 진행

 

카카오게임즈는 오늘(24일), 리얼리티매직의 신작 PC 게임 <디스테라>를 스팀에 얼리 액세스 형태로 출시했다.

 

<디스테라>는 버려진 지구라는 디스토피아 세계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멀티플레이 생존 FPS 게임으로, 박진감 넘치는 슈팅 기반의 전투 시스템은 물론 채집, 제작, 건설, 등 생존 게임의 요소도 함께 보유한 점이 특징이다.

 

<디스테라>는 PvP, PvE 서버와 싱글 모드를 동시에 지원한다. 경쟁과 성장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PvP, 협동 플레이를 선호하면 PvE, 파괴된 미래의 지구를 경험하고 싶은 이용자는 싱글 모드를 선택해 방대한 <디스테라>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디스테라>를 플레이한 이용자에게 얼리 액세스 출시를 기념해 한정 스킨을 선물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얼리 액세스 출시로 이용자분들께 '디스테라'를 선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 "장기적으로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면서 완성도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디스테라>의 얼리 액세스에 관한 상세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스팀 커뮤니티, 공식 디스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