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루다게임즈,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 기반 게임 '아이스 브레이커' 론칭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2-11-24 11:56:08

[자료제공: 루다게임즈]

 

루다게임즈는 자체 개발한 캐주얼 게임 <아이스 브레이커>를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인 <로블록스>에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아이스 브레이커>는 얼음호수 위에서 얼음을 깨뜨리며 질주해 상대를 호수에 빠뜨리고 더 많은 골드를 모아 최종 승자가 되는 것이 목표인 메타버스 배틀로얄 게임이다. 단순한 경기 방식이지만 게임 중 획득한 골드로 다양한 변신 아이템들을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템 속성과 점프를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루다게임즈는 국내 최초 <로블록스> 게임 전문 개발사로써 재미에 기반한 메타버스 플랫폼 대응 콘텐츠 기획부터 개발/서비스/마케팅까지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지난 2021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다양한 AR/VR 및 메타버스 콘텐츠 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최근 제페토 기반의 온라인 제주여행 가이드 서비스인 '메타제주' 프로젝트의 월드 4종을 개발, 차례로 선보이고 있다.

 

특히, 루다게임즈는 <로블록스> 기반의 다양한 놀이기구와 즐길거리로 채워질 테마파크 'Poo Universe'와 TPS 게임인 <Poo Fighters>, <Poo Express> 등을 연내 순차적으로 론칭할 예정이며, 이번 <아이스 브레이커>를 포함해 다양한 미니게임이 모여 유저간 경쟁을 펼치게 될 배틀로얄 <루다랜드>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루다게임즈 정재훈 대표는 "아이스 브레이커는 국내 첫 <로블록스> 전문 게임사로써의 첫 걸음을 내딛는 프로젝트"라며,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을 통해 전세계 아이들과 함께 소통하며 지속 성장하는 기업이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스 브레이커>는 <로블록스> 게임 페이지에서 플레이 해볼 수 있으며, 루다게임즈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루다게임즈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