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네오위즈, 신작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 두 번째 영상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11-28 13:13:41

[자료제공: 네오위즈]


- 핵심 캐릭터 4인을 중심으로 한 플레이 장면을 공개, 시공간을 넘나드는 즐거움 선봬

- 다양한 분위기의 ‘하이스쿨 판타지’, ‘포스트 아포칼립스’, ‘스파이&액션’ 캐릭터팩 담아

- 내년 출시 목표로 개발 중

 

네오위즈는 겜프스엔이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의 두 번째 트레일러 영상을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고 오늘(28일) 밝혔다.

  

내년 출시가 예상되는 <브라운더스트2>는 턴제 RPG <브라운더스트>의 공식 후속작이다. 하이엔드 2D 그래픽 기반의 모바일 게임으로, 상상력을 불러 일으키는 환상적인 분위기의 판타지 배경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모험이 재미요소다.

 

이번 영상을 통해 콘솔 게임팩에서 영감을 받은 세 가지 캐릭터팩이 공개됐다. 멀티 유니버스 세계관을 적용한 캐릭터별 ‘if 스토리’를 보여주면서, 판타지 배경에서 벌어지는 기존의 메인 스토리와는 또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하이스쿨 판타지’, ‘포스트 아포칼립스’, ‘스파이&액션’ 콘셉트 등 캐릭터팩마다 서로 다른 시공간을 넘나드는 장면을 통해 게임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핵심 캐릭터 4인(유스티아, 라텔, 세라, 그레이)을 중심으로 한 캐릭터별 배경, 의상 및 스토리 아이템 등도 새롭게 공개했다.

 

또한 ‘엠마’, ‘레클리스’, ‘엘리제’ 등 브라운더스트의 기존 캐릭터들도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서 새로운 콘셉트와 의상을 입고 등장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두 번째 트레일러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브라운더스트2> 게임 라운지, 유튜브 등 공식 채널에서 응원 댓글 달기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네오위즈는 지난 10월 28일 <브라운더스트2>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를 통해 게임 정보를 안내하고, 애니메이션 풍의 배경과 필드를 누비는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은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로 공개한 바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