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인디’, 웹소설 원작 게임 ‘함부로 소설 쓰지 맙시다’ 정식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11-29 15:33:56

[자료제공: 스마일게이트]


- 동명 웹소설 원작... 서양풍 판타지 세계관 완벽 구현    

- 잘 알려진 일러스트레이터, 성우진, OST 보컬까지 참여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가 BL 웹소설 원작 <함부로 소설 쓰지 맙시다>를 게임으로 정식 출시했다고 오늘(29일) 밝혔다.

 

스토브인디 신작 <함부로 소설 쓰지 맙시다>는 AK 커뮤니케이션즈에서 개발, ‘멜론소보로’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비주얼 노벨 장르의 게임이다. 소설을 원작의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서양풍 판타지 세계관을 구현했다.

 

이 게임의 아트는 <킹스레이드>의 작화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환상중독’과 ‘창은’이, 보이스에는 이주승, 박요한, 정의택, 김민주 등 잘 알려진 성우진이 참여해 높은 몰임감을 선사한다. 

 

 

또한 다양한 애니메이션 주제가를 커버하며 독특한 음색으로 주목 받은 보컬 ‘yoonsu’(윤수)가 부른 오프닝곡 '종이 심장'을 포함한 16곡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은 게임의 퀄리티를 한층 높이고 있다.

 

<함부로 소설 쓰지 맙시다>에서 유저는 자신이 쓴 판타지 소설에 빙의한 작가 태람으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유저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선택형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원작 소설과 다른 전개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소설 속의 매력적인 등장 인물들을 구현한 캐릭터 디자인과 20종의 풀CG는 원작 소설 팬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스토브인디는 <함부로 소설 쓰지 맙시다>의 출시를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과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12일까지 <함부로 소설 쓰지 맙시다>를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캐시백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구매자들은 신청 시 <함부로 소설 쓰지 맙시다> 미니 배너 4종 중 1종을 100% 지급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특별 미니 배너 4종 세트를 모두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스토브인디 신작 <함부로 소설 쓰지 맙시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인디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