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넥슨, ‘엘소드’ 신규 전직 ‘엘리시스’ 4라인 ‘아드레스티아’ 업데이트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2-12-08 15:52:55

[자료제공: 넥슨]


- 신성한 무기 ‘디비누스 마누스’ 활용하는 ‘아드레스티아’

- 아티스트 효린의 파워풀한 목소리 입혀진 테마곡 ‘My Will’ 공개

- 각종 성장 아이템 지급하는 이벤트 실시

 

넥슨은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에 ‘엘리시스’의 신규 전직 4라인 ‘아드레스티아’를 오늘(8일) 업데이트했다.

 

‘엘리시스’ 4라인 ‘아드레스티아’는 대물림되는 운명을 끊어내고 진정으로 ‘엘리오스’를 지키는 수호의 검으로 불린다. 1차 전직 ‘소어 나이트’, 2차 전직 ‘파트로나’, 3차 전직 ‘아드레스티아’까지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신성한 무기 ‘디비누스 마누스’를 활용해 전투에 임한다.

 


 

이와 함께 아티스트 효린이 참여한 ‘엘리시스’ 테마곡 ‘My Will’을 공개했다. ‘My Will’은 ‘엘리시스’의 굳센 다짐을 담은 심포니 록 장르의 곡으로, 중저음부터 고음까지 폭넓은 음역대를 소화하는 효린의 파워풀한 보이스가 돋보인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2월 15일까지 <엘소드>에 누적 30분 접속 시 ‘엘리시스’ 4라인을 만나볼 수 있도록 ‘[코보] 캐릭터 슬롯 확장 카드(1칸)’를 지급한다. 

 

또, 12월 22일까지 퀘스트를 완료하고 ‘[코보] 개척의 증표 – 엘리시스’를 모아 ‘[루리엘] 뽀루의 발 도장 선택 큐브’, ‘[루리엘] 혼백의 흔적 회수권’ 등 원하는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99레벨까지 진행되는 ‘엘리시스’ 4라인 캐릭터 연계 퀘스트를 통해 ‘[아리엘] 궁극의 비전서’, ‘[아리엘] 현자의 마법석’ 등 각종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엘리시스’ 신규 전직 4라인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