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인트라게임즈, PS 스토어·닌텐도 e숍에서 자사 타이틀 최대 80% 할인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12-22 16:02:17

[자료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2020년 연말과 새로운 한 해를 맞아, PS 스토어 및 닌텐도 e숍을 통해 발매된 PS4 및 닌텐도 스위치 전용 타이틀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 프로모션은 오늘(22일)부터 오는 1월 8일까지 진행된다. 단, 일부 닌텐도 스위치 전용 타이틀은 오는 23일부터 할인이 시작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루프란의 지하 미궁과 마녀의 여단>, <마녀와 백기병> 시리즈를 비롯해 <디스가이아 5>, <사무라이 쇼다운> 본편 및 <사무라이 쇼다운 네오지오 컬렉션>이 포함된다. 

 



더불어,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건즈, 고어 앤 카놀리> 시리즈와, 무작위 요소를 가미한 특유의 게임성으로 화제가 되었던 <렘넌트: 프롬 디 애쉬> 등도 포함되며, 그 외에 인트라게임즈에서 유통하는 다양한 타이틀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자사에서 운영하는 PC 게임 다운로드 코드 쇼핑몰인 4Game에서는 최대 85%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오늘(22일)부터 오는 1월 5일까지 진행한다.

 

4Game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4Game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