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울트라 에이지', 한 번 더 40% 인하…포게임 여름 할인 이벤트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06-20 15:58:26

[자료제공: 인트라게임즈]


- 6월 24일부터 7월 8일까지, 총 45개 게임 대상으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

- 스팀서 ‘매우 긍정적’ 평가 중인 <울트라 에이지>도 40% 할인

 

인트라게임즈는 오늘(20일), 자사의 공식 ESD ‘포게임’에서 여름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포게임 내 판매되는 PC 스팀용 게임 45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4일 오전 2시부터 7월 8일 오전 2시까지이며 최저 35%에서 최대 92%까지 다양한 할인폭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울트라 에이지>는 4월 28일 PC 스팀 출시 이후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순조로운 판매를 이어가고 있으며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6월 초에 이어 다시 한 번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율은 40%로 과거와 동일하며 15,600원에 만날 수 있다.

 

 

<울트라 에이지> PC 버전은 그래픽부터 시스템, 사운드까지 개선 및 추가된 이른바 ‘완전판’. 이른 하반기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는 무료 DLC도 준비 중이어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이번에 할인 적용되는 게임으로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부터 <데이즈 곤>, <마이트 앤 매직 X 레거시>, <시드마이어의 문명 6>,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 <데스페라도3> 등 다양한 인기 게임이 포진되어 있다.

 

할인 품목의 할인율 및 게임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는 포게임을 참고하면 된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