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1주년 기념 50% 게임 할인 진행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08-18 13:47:38

[자료제공: 넷이즈]

 

넷이즈 자회사 24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넷이즈가 퍼블리싱 중인 배틀로얄 액션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가 오는 19일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으로 밝혔다. 

 

본 업데이트는 1주년 기념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가 있을 예정이며, 그중 모든 플레이어들은 19일부터 26일까지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 

 

또한, 19일부터 22일까지, 모든 플레이어들은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그 외,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영웅: 은자평’과 ‘신규 맵: 화라국’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신규 영웅: 은자평’은 주무기로 창을 사용하며, 주변 아군들에게 치료를 해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영웅이다. 팀원들에게 다양한 보조 능력을 줄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예상된다. 

 

그리고 ‘신규 맵: 화라국’은 총 5가지의 주요 지역이 있으며, 지역마다 각각의 특색이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주요 지역마다 서로 다른 기후 시스템을 넣어 생동감 있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다양한 전투 방식을 통해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된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준으로 나라카 공식 카페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오늘(18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 게임 플레이어들은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나라카의 공식 카페에서는 다양하게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