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조: 워더링 웨이브, 이제 겨우 '시작' 이다"
2024.12.27
깨쓰통 (현남일 기자)
-
[로열티앱/미스트플레이] 게임 마케팅의 새로운 흐름, 리워드
2024.12.27
그리던 (신동하 기자)
-
[TIG룩백] 바꾸고 고치고 또 변경하고...'라핀'의 원동력은 각별함이었다
2024.12.24
스튜디오두달 (스튜디오두달 기자)
-
[애드테크/애피어] 데이터 추적 제한 시대, AI로 마케팅 혁신하기
2024.12.23
그리던 (신동하 기자)
-
데이터로 본 2024 모바일게임(한국 편)_밀려오는 중국 게임, 하락 중인 MMORPG
2024.12.23
시몬 (임상훈 기자)
-
데이터로 본 2024 모바일게임(글로벌 편)_매출은 늘고, RPG와 아케이드는 줄고
2024.12.23
시몬 (임상훈 기자)
-
콘텐트 플럭스는 인플루언서 마케터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을까?
2024.12.20
감돌 (김주호 기자)
-
[인터뷰] 45주년 맞은 팩맨, 이미지를 뒤바꾸다. '쉐도우 라비린스'
2024.12.18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
서비스 20주년 '던전앤파이터' 디렉터의 진심…"던파만의 색깔 이어가겠다"
2024.12.16
퀴온 (한지훈 기자)
-
AGF 메인 스폰서 '명조', 앞으로도 한국 유저들과 만날 기회 늘릴 것
2024.12.09
깨쓰통 (현남일 기자)
-
'젠레스 존 제로' 1.4 업데이트 관련 개발진 서면 인터뷰
2024.12.07
깨쓰통 (현남일 기자)
-
유형석 디렉터가 말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 그리고 전하고 싶은 진심
2024.12.06
깨쓰통 (현남일 기자)
-
방치형 리니지 '저니 오브 모나크' 개발자, “공성전도 추가 예정”
2024.12.05
퀴온 (한지훈 기자)
-
한국 찾아온 츠지모토 료조 PD "와일즈 최적화, 무기 밸런스 다 고쳤다"
2024.12.04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
2명이 만든 '100명 단위'의 국산 익스트랙션 게임 '다크 팜'
2024.12.02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
"원작자의 팬픽", 흑태자 등장! '창세기전 모바일'의 1주년은?
2024.12.02
음주도치 (김승준 기자)
-
"트렌드에 부합하지 않아도, 자신만의 이야기를 한다면 인디다"
2024.11.29
음주도치 (김승준 기자)
-
글로벌과 업데이트 맞추는 파판 14 '황금의 유산', 세부 계획은?
2024.11.28
사랑해요4 (김승주 기자)
-
"평생 함께 하는 게임 되길"…20살 '열혈강호 온라인'과 함께한 10년
2024.11.27
퀴온 (한지훈 기자)
-
'열혈강호 온라인' 중국 퍼블리셔가 말하는 20년 흥행의 비결
2024.11.26
퀴온 (한지훈 기자)
-
요네야마 마이가 말하는 현대 일러스트레이션의 새로운 도전
2024.11.22
편집장 (정우철 기자)
-
원작 팬들과 RPG 유저들이 함께 즐길 새로운 세계, '테일즈런너 RPG'
2024.11.21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느슨해진 메트로배니아 씬에 긴장감을 줄 매운맛 신작 '이나야'
2024.11.20
음주도치 (김승준 기자)
-
헬다이버즈2 개발진에게 물었다, 그때 무슨 일이 있었나?
2024.11.19
톤톤 (방승언 기자)
-
"유저들이 있는 곳으로 다가가는 게임으로", WoW가 걸어온 지난 20년
2024.11.19
퀴온 (한지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