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천천히 벌어야 오래 번다, 가디언테일즈가 매출을 만드는 방식

세이야 (반세이) | 2020-08-05 18:22:30

2주 전 출시한 <가디언테일즈>가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마리나, 바리 픽업 이벤트가 시작된 지난 7월 31일 이미 매출 7윌, 8월 1일에는 순위가 5위까지 상승했죠. 

 

잘 만들어진 스토리, 머리를 써서 풀어내야 하는 스테이지 디자인은 확실하게 다른 점, 캐릭터 육성 부분은 일반적인 수집형 RPG의 모습을 갖고 있으나 여기에도 차이는 있습니다. 중년게이머 김실장, 오늘 이야기는 <가디언테일즈> 편입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