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마술사 최현우, '일루전 커넥트' 이색 플레이 선보인다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10-16 14:55:02

[자료제공: DP.스톰]

 

창유는 DP.스톰이 개발하고 자사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미소녀 모바일 게임 <일루전 커넥트>를 소재로 한 신규 홍보 영상을 오늘(16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세계관과 전략적 전투를 앞세운 <일루전 커넥트>는 미소녀 커넥터를 수집하여 전략적으로 배치하고, 다양한 공격 루트를 만들어 나이트메어를 무찔러 나가는 수집형 RPG다. 간단한 조작 방식과 다양한 콘텐츠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긍정적인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홍보 영상은 마술사 최현우가 등장해 게임 <일루전 커넥트>를 직접 플레이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영상은 최현우 마술사가 <일루전 커넥트>를 직접 즐기면서 전투와 캐릭터 수집, 강화 등을 배워 나가는 과정을 코믹하게 담아냈다. 또한, 게임 내 주요 콘텐츠인 전략적인 캐릭터 배치부터 다양한 가구와 아이템 등을 배치하는 ‘플라이트랩’ 등을 즐기며 <일루전 커넥트>에 빠지는 과정을 엿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최현우 마술사가 알려주는 커넥터들의 관상부터 예상치 못한 돌발 고백, 현질 후 만족해하는 모습 등의 모습이 다양하게 등장한다.

 

이와 함께 공식 카페에서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최현우 마술사의 유튜브 영상을 확인 후, 팀 편성에 대한 평가 및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는 유저를 추첨하여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사랑하는 마술사 최현우와 글로벌 게임 <일루전 커넥트>가 만났다. 재미있게 게임 즐겨 주신 최현우 마술사에게 감사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재미를 전달 수 있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유는 <일루전 커넥트>의 다양한 매력과 재미를 보여주기 위해 새로운 인물이 등장하는 홍보 영상은 물론, 오는 17일에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하는 ‘언택트 컴피티션 C1매치’를 개최할 예정이며, 곧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언택트 컴피티션 C2매치'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