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샤이닝니키' 백조 의상 '찬란한 약속' 제작 과정의 모든것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0-10-23 13:54:54

[자료제공: 페이퍼게임즈코리아]

 

페이퍼게임즈코리아는 스타일링 게임 <샤이닝니키>의 의상 제작 과정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고 오늘(23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는 실제 인게임에 구현된 ‘찬란한 약속’ 의상 세트의 제작 과정을 담아 스타일링 게임인 <샤이닝니키>의 출시를 기다리는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찬란한 약속’은 발레리나를 연상시켜 해외 버전에서도 인기를 얻은 의상 세트이며 섬세한 주름과 크리스탈 보석 및 레이스 텍스처를 지녔다.

 

발레리나를 콘셉트로 한 디자인 스케치로 시작되는 영상은 이후 세세하게 보석, 리본 등의 디테일을 의상에 덧붙이고 이어 입체적인 3D 모델링으로 탄생했다.

 


 

또한, 발레복 소재를 섬세하게 재현하기 위해 풍성한 레이스 스커트 밑단 주름을 연출하고, 실제 착용 효과까지 고려하는 등 고난도 작업까지 세세하게 담았다. 뒤이어 게임 주인공인 니키는 ‘찬란한 약속’ 의상을 입고 포즈를 취하며 발레 무대를 선보였다.

 

<샤이닝니키>는 모바일 여성향 게임 기업 페이퍼게임즈코리아의 <니키> 시리즈 최신작으로, 현지에서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에 등극하였다.

 

특히, 지난달 국내에서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평균 5만개에서 8만 개의 하이폴리곤으로 재현한 스타일링에 호평을 하였다.

 

 

아울러 다양한 스타일링 요소와 더불어 니키와 친해질 수 있는 다양한 상호작용, 니키가 화면 밖으로 등장하는 AR 촬영 모드 등의 콘텐츠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현재 <샤이닝니키>는 사전 예약자 60만 명을 기록하여 참여자 전원에게 하트, 루비, 몽환 티켓 10장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티파니앤코 목걸이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샤이닝니키>는 오는 29일 정식 오픈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 예약 페이지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