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2차 몬스터 영상 ‘스레인’ 편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11-13 13:47:30

[자료제공: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글로벌 CBT를 앞두고 몬스터 ‘스레인’을 주인공으로 한 홍보 영상을 오늘(13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과 달리 현대적 공간을 배경으로 한 연출을 활용해 눈길을 끈다. 영상 속에서 정교한 그래픽으로 재탄생한 ‘스레인’은 음산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영상 후반부에서는 ‘스레인’이 스킬을 시연하며 상대방과 대전을 펼치는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는 오는 21일부터 시작되는 <백년전쟁>의 글로벌 테스트를 앞두고 이번 몬스터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1일에는 CBT 브랜드 사이트 오픈과 함께 몬스터 ‘루쉔’을 주인공으로 한 첫 번째 홍보 영상을 선보인 바 있다. 이 외에 묵룡, 라칸, 포세이돈 등 7종의 몬스터가 게임 내에 등장하는 장면도 함께 소개됐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된 글로벌 신작으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전략 전투 본연의 재미가 극대화된 타이틀이다. 

 

유저들은 다양한 몬스터의 수집과 성장을 통해 자신의 팀을 꾸려 상대방과 8 대 8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팀 조합과 배치, 몬스터 상성 등을 통해 두뇌 싸움의 재미를 즐길 수 있으며, 카운터 스킬 및 소환사 주문 등으로 전세 역전도 경험할 수 있다.

 

컴투스는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안드로이드OS 기기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글로벌 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CBT 공식 브랜드 사이트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