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CDPR, 더빙판 '사이버펑크 2077' 최신 게임 플레이 영상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0-11-20 09:38:42

[자료제공: CD 프로젝트 레드]

 

CD 프로젝트 레드는 곧 출시될 <사이버펑크 2077>의 새로운 영상을 공개하며, 여러 관점에서의 플레이 방식과 최신 게임 플레이 장면을 게이머들에게 선보였다. 

 

오늘(20일) 공개된 영상은 약 5분 길이로, 2077년 가장 위험한 메갈로폴리스인 나이트 시티를 배경으로 시작되며,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상호작용과 액션 장면, 스토리의 디테일과 캐릭터들의 배경, 동기들을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인공인 V는 사이버 강화된 용병으로 알려져 있으며, 영상을 통해 V의 가장 중요한 임무 외에도 캐릭터 성장 관련 시스템과 게임 내에서 플레이어들이 체험할 수 있는 부가 활동 역시 확인할 수 있다.

 

 

<사이버펑크 2077>은 오는 12월 10일 PC, Xbox One, PS4 그리고 스태디아를 통해 출시된다. Xbox 시리즈 X및 S와 PS5 콘솔을 통해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추후에는 <사이버펑크 2077>의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차세대 하드웨어의 장점들을 적용할 예정이며, Xbox One과 PS4 버전 각각의 소유자들에게 제공된다. 

 

게임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트위터, 공식 카페 그리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