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대항해시대 오리진', 원작 캐릭터 나오는 시네마틱과 함께 CBT 모집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0-11-23 12:33:29

[자료제공: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는 오늘(23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CBT에 앞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하고 참가자 사전 모집 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오는 2021년 1월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는 CBT는 지난 2018년 타이틀 공개 뒤 처음으로 진행되는 공식 테스트로, 항해 및 전투 등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다양한 콘텐츠의 사전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테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원작의 추억을 회상하고 공유하기 위해 ‘항해능력 검정시험’이 진행되며, 사전 모집 페이지를 통해 시험에 응시한 유저 중 기준을 충족한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CBT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오픈된 타이틀 공식 커뮤니티 및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카탈리나 에란초’ 및 ‘조안 페레로’ 등 원작 <대항해시대II>의 주요 캐릭터가 등장하는 신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라인게임즈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 양사가 체결한 공동 사업 개발 계약을 통해 라인게임즈의 개발 관계사인 모티프와 코에이테크모게임스가 공동 개발을 진행 중이다.

 

이 게임은 원작 <대항해시대> 시리즈가 지닌 감동을 언리얼엔진4 기반의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재해석했으며, 항해를 통한 무역과 해상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오는 2021년 모바일 및 스팀을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대한 게임 정보 및 CBT 참가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 모집 페이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