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찐삼국’, 황정민과 함께 한 메이킹 필름 풀영상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0-11-24 10:54:43

[자료제공: 아이스버드게임스]

 

아이스버드게임스는 오늘(24일) 배우 황정민과 함께 한 모바일 전략 삼국지 게임 <찐삼국>의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 풀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2분 30초 분량의 영상은 다양한 촬영 현장을 전하고 있다. 영상 속 황정민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웃음을 보여주며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아이스버드게임스는 황정민이 긴 촬영 시간 내내 밝은 모습으로 긍정적인 현장 분위기를 만들었다고 전했으며, 황정민은 영상 인터뷰를 통해 <찐삼국>의 모델이 되기로 결정한 배경과 게임을 직접 플레이한 후기도 전했다.  

 


 

황정민은 <찐삼국>에 대해 “삼국지의 주요 스토리가 게임에 잘 반영돼 있으며, 대규모 전투를 자동 전투 시스템으로 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웠다”며, “삼국지하면 전략을 빼놓을 수 없다. 지형, 전술 외교 같은 다양한 요소를 잘 활용해야만 승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찐삼국>의 국가전 콘텐츠에서 이런 전략적인 부분이 잘 표현된 것 같다”고 소개했다. 

 

아울러 <찐삼국>의 신마로 각성한 삼국 영웅을 선보인 것에 대해 “전통적인 삼국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런 신선하고 색다른 장수 시스템을 한 번 경험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며, “<찐삼국>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신계와 마계의 각성된 장수들까지 꼭 한번 직접 즐겨 보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현재 사전 예약 이벤트 중인 <찐삼국>은 삼국 전장을 완벽히 재현하면서 신마로 각성한 삼국 영웅과 함께 전략적인 국가전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찐삼국>의 광고 메이킹 필름 풀영상과 사전 예약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