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엔픽셀, 차기작 ‘크로노 오디세이’ 공식 영상 최초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0-12-04 14:29:29

[자료제공: 엔픽셀]

 

엔픽셀이 차기작 <크로노 오디세이>의 영상을 오늘(4일) 공식 사이트에 최초로 공개했다.

 

‘프로젝트 S’로 알려진 <크로노 오디세이>는 시간과 공간을 소재로 한 시공간 에픽 판타지 MMORPG다. 특수 조직 ‘이드리긴’의 일원들이 12명의 신들에게 대항해 거대한 전쟁을 벌이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용자들은 영화같은 스토리와 세계관, 리얼한 그래픽의 월드를 경험할 수 있다. <크로노 오디세이>의 주요 특징은 ▲새로운 직업 시스템 ▲시공간을 초월하는 다양한 월드 ▲공간을 넘나드는 랜덤 던전 ▲대규모 RvR 콘텐츠 ▲높은 전략성과 우수한 조작감의 전투 액션이다.

 


 

아울러 게임에는 <갓 오브 워>, <스타크래프트>, <오버워치> 등으로 유명한 글로벌 게임 음악 작곡가 크리스 벨라스코가 사운드트랙 작업에 참여했다.

 

<크로노 오디세이>는 <DK온라인>과 <세븐나이츠>로 알려진 배봉건 대표가 개발을 총괄하고 있다. 2019년 개발에 착수해 2021년 테스트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PC, 모바일, 콘솔 등 플랫폼 별로 그래픽, 이용자 환경, 이용자 경험을 최적화해 선보일 예정이다.

 

 

엔픽셀은 데뷔작 <그랑사가>와 차기작 <크로노 오디세이>의 게임성과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으로 지난 11월 에스펙스와 새한창업투자, 알토스벤처스로부터 300억 원의 추가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엔픽셀은 공식 사이트에서 <크로노 오디세이>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래 이미지는 <크로노 오디세이>의 스크린샷과 게임 콘셉트 아트.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