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컴투스,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은하가 부른 '버디크러시' OST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1-15 11:01:10

[자료제공: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캐주얼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가 참여한 OST 음원 및 메이킹영상을 공개했다.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판타지 요소가 가미된 플레이 방식과 매치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캐주얼 골프 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

 

컴투스는 앞서 <버디크러시> 공식 카페를 통해 OST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주제곡을 부른 가수를 맞히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버디크러시>의 OST ‘버디버디’는 필드를 상상하게 하는 노랫말과 멜로디, ‘은하’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주제곡으로, 컴투스는 한국어 외에도 영어, 일어 등 다양한 언어로 OST를 제작해 글로벌 유저들에게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영상에는 OST 음원 외에도 ‘은하’의 인터뷰 및 게임 플레이 영상이 담겨 있어 <버디크러시>만의 캐릭터와 판타지 배경의 세계관도 엿볼 수 있다.

 

‘은하’는 게임 내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 ‘루시’를 꼽기도 했다. 루시’는 <버디크러시>에 등장하는 4명의 캐릭터 중 하나로, 타고난 재능으로 어릴 적부터 주목을 받아온 천재 소녀다. 캐릭터 설정과 더불어 아기자기한 비주얼 및 목소리로 출시 전부터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컴투스는 <버디크러시> 글로벌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여자친구 ‘은하’가 참여한 OST 메이킹 영상은 유튜브 채널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