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PC MMORPG ‘엘리온’, 신규 직업 ‘슬레이어’ 플레이 영상 선보여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1-27 13:53:45

[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에서 개발한 PC MMORPG <엘리온>이 오는 2월 3일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직업 ‘슬레이어’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엘리온>의 6번째 직업 ‘슬레이어’의 주요 스킬 및 캐릭터의 특징이 잘 나타나 있다. 대검을 활용해 강력한 공격을 구사하는 ‘슬레이어’의 스킬 연계와 특정 조건에서 광폭화가 발동되면 비약적으로 빠른 공격이 펼쳐지는 새로운 전투 스타일 등 다양한 모습을 영상을 통해 볼 수 있다.

 


 

플레이 영상과 함께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BJ ‘릴카’ 등 파트너 스트리머 19명과 섭외된 BJ ‘뜨뜨뜨뜨’가 참여하는 ‘슬레이어’ 사전 플레이 방송도 진행된다. ‘슬레이어’의 솔직 담백한 후기를 전달할 이번 사전 플레이는 테스트 서버가 열리는 매일 저녁 6시부터 자정 사이에 방송된다.

 

신작 MMORPG <엘리온>의 신규 직업 ‘슬레이어’ 플레이 영상 및 스트리머 사전 플레이 방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