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가 알려주는 골린이를 위한 골프 레슨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2-24 10:46:23

[자료제공: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에서 골프 초보자를 위한 골프 레슨영상을 공개했다고 오늘(24일) 전했다.

 

컴투스는 골프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골프 레슨 영상을 시리즈로 준비했으며, 첫 번째 영상에서는 게임 내 귀여운 캐릭터 ‘플로’가 등장해 ‘필드’에 관한 주제로 골프의 기본적인  용어에 대한 설명을 재미있게 전달한다.

 

영상은 게임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골프학교 델라이언브리지에 입학한 신입생들에게 필드 내 곳곳을 소개하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유저들의 신입 탈출을 돕기 위한 가이드라인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실제 골프 경기가 이루어지는 필드를 배경으로 그린, 페어웨이, 벙커 등 골프의 기초 용어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첫 번째 샷을 날리는 티 오프에서부터 지형을 고려한 퍼팅 가이드까지 홀인원을 위한 플레이 과정 전반을 소개한다.

 

해당 콘텐츠는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제작되었으며, ‘플로의 골프 레슨: 필드 편’에 이어 다음 영상에서는 골프 스코어에 대한 수업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출시 직후 한국과 태국에서 인기 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매력적인 캐릭터와 다채로운 콘텐츠로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플로의 골프 레슨’ 영상은 유튜브 채널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