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 OST 애니메이션 영상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3-04 10:34:03

[자료제공: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OST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OST 영상에서는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청량한 목소리와 함께 애니메이션 풍으로 그려진 캐릭터 4인의 모습을 담아냈다.

 


 

먼저 네 명의 주인공이 마법학교 교정을 거니는 장면을 시작으로, 초록빛 필드에서의 경기 장면이 펼치는 등 판타지 요소가 가미된 의상과 골프 장비들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티박스에서 샷을 날리는 장면에서 홀인원을 외치는 OST 노랫말과 함께 판타지 효과가 더해져 게임을 접해보지 못한 유저들도 판타지 골프 게임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 게임 내 캐릭터 육성을 돕는 캐디 ‘플로’의 모습도 등장하며, 네 명의 주인공이 운동을 마친 뒤 한자리에 모여 있는 화기애애한 장면 등 영상 전반에 걸쳐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 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있는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개성 있는 캐릭터와 실시간 매치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OST 애니메이션 버전은 <버디크러시> 공식 카페 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