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썸에이지, 신작 MMORPG '데카론M' 게임 월드 영상 첫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1-04-01 14:10:54

[자료제공: 썸에이지]

 

썸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MMORPG <데카론M>의 게임 월드 소개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오늘(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월드 소개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을 촬영하고 제작됐으며, 원작 데카론의 BGM과 잘 어우러지는 그래픽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아르데카 전초기지와 아발론 섬 마을, 하이하프 캠프마을 등 추억을 자극하는 지역의 등장은 향수를 자극함과 동시에 감동을 불러일으킨다는 반응이다.

 

<데카론M>은 PC MMORPG <데카론>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정통성을 그대로 계승하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법과 직관적인 UI로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현재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 등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며 4월 중 정식 출시를 위해 마지막 담금질에 들어갔다.

 

썸에이지 박병진 3D아트 팀장은 “<데카론>의 주 무대인 트리에스테 대륙을 환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며 “실제 플레이에 앞서 <데카론> 속으로의 여행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데카론M> 월드 소개 영상과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