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컴투스, ‘서머너즈 워’ 7주년 기념 몬스터 소환 파티 시네마틱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4-13 10:18:19

[자료제공: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글로벌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7주년을 기념한 시네마틱 영상을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했다.

 

컴투스는 올해 <서머너즈 워> 출시 7주년을 맞아 글로벌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역대 최대 규모로 마련하고 있다. 태생 5성 몬스터를 100% 소환하는 초월의 소환서와 여러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시 7주년 D-DAY 이벤트를 전개해오고 있으며, 6성 전설룬 제작을 비롯해 원하는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기념 소환서를 최대 100장까지 지급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대규모로 진행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공개된 영상은 7주년 기념 이벤트의 열기와 글로벌 유저들이 얻을 수 있는 풍성한 혜택 등을 시네마틱 애니메이션으로 풀어냈다.

 


 

해당 영상은 게임 속 여러 몬스터들이 7주년을 맞아 즐겁게 춤을 추는 파티 콘셉트로, 귀를 잡아 끄는 배경 음악과 몬스터들의 춤 동작 등을 흥겨운 분위기로 담아냈다. 특히 오는 5월 30일까지 진행되는 7주년 기념 소환서 100장 지급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몬스터가 소환되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그려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영상 공개와 더불어 해당 영상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서머너즈 워> 굿즈를 선물하는 글로벌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서머너즈 워> 7주년 시네마틱 영상을 공유하고 응모하면 100명을 추첨해 선물을 지급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아이템을 제공한다.

 

<서머너즈 워>와 이번 7주년 기념 시네마틱 영상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