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나이스플레이,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 선미 메이킹 필름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5-07 12:15:21

[자료제공: 나이스플레이]

 

나이스플레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의 홍보 모델 선미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오늘(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필름에서는 건강미 가득한 선미, 귀여운 매력을 지닌 선미, 일상 속 모습을 보여주는 선미 등 홍보 모델 선미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광고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선미는 인터뷰를 통해 즐거웠던 자신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소개하며 보스 몬스터를 잡을 때 많은 길드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길드 협조’를 언급하며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공개된 ‘꼬리 편’ 영상에서는 선미가 여러 개의 꼬리를 가진 구미호로 등장하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꼬리 편’ 영상 공개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서는 오는 14일까지 ‘다함께 검강2게더’ 브랜딩 영상 시청 인증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꼬리 편’ 영상 시청 후 캡처한 이미지를 공식 카페 내 ‘꼬리편 시청 인증하기’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인게임 칭호 ‘검강무야호’, 인게임 아이템,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

 

한편, 가장 강한 서버를 가리는 전서버 공성전이 5월 중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