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취재

디볼버 디지털, ‘쉐도우 워리어 3’ 신규 무기 및 적 소개 영상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1-05-27 12:22:24

[자료제공: 디볼버 디지털]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 디지털은 플라잉 와일드 호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퍼블리싱 예정인 <쉐도우 워리어 3>의 신규 무기 및 적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다양한 신규 무장 액션을 담은 무기 쇼케이스 영상에서는 ‘CRIMSON BULL’, ‘SUCKER PUNCH UPGRADE’, ‘THE OUTLAW’, ‘IGNITER UPGRADE’, ‘POPPIN HEADS UPGRADE’, ‘SIDEKICKS’, ‘’PARALYZER UPGRADE’, ‘DRAGONTAIL’의 모습과 함께 이를 활용해 적을 상대하는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주인공 Lo Wang을 통해 대학살 플레이가 가능하게 하는 무기 업그레이드도 볼 수 있다.

 


 

다음으로 독특한 개성과 액션을 보여주는 보스를 담은 적 쇼케이스 영상은 ‘HATTORI’, ‘SEEKING SHOKERA’, ‘GASSY OBARIYON’, ‘SHOGAI’, ‘SLINKY JAKKU’, ‘ONI HANMA’, ‘KUGUTSU’, ‘MOGURA TWINS’를 담았으며, 지상 또는 공중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공격 방식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땅을 파고들어 공격하는 방식도 볼 수 있어 이용자 입장에서 다양한 스타일과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액션을 기대해볼 수 있다.

 


 

올해 출시를 앞두고 차례로 영상을 공개하고 있는 <쉐도우 워리어>는 다양한 스타일과 비주얼을 가진 무기를 이용해 높은 자유도의 전투와 액션은 물론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액션 슈터 게임이다. 독특한 배경만큼이나 독특한 스타일을 가진 적과 조우해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보유한 무기를 기반으로 에어 대시, 벽면 달리기, 더블 점프 등의 추가 액션을 조합해 스타일리시한 전투가 가능한 부분이 게임의 특징이다.

 

디볼버 디지털 CFO Fork Parker는 “올해 중 스팀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쉐도우 워리어 3>의 신규 무기와 적을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라며, “게임의 재미를 생생하게 전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영상도 재미있게 봐주시길 바라며, 이용자 여러분께 최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자 철저하게 준비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