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지스타서 오프닝 영상 최초 공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 2021-11-17 16:09:45

[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 게임 캐릭터들의 ‘트레이닝’과 ‘레이스’, ‘위닝 라이브’ 영상 제공

- <우마무스메> 캐릭터에 입체성 더하는 성우 인터뷰 깜짝 공개  

- ‘지스타 2021’ 온·오프라인 관람객 모두에게 풍성한 볼거리 선사

 

카카오게임즈는 오늘(17일), 사이게임즈의 화제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오프닝 영상을 ‘지스타 2021’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오프닝 영상에서는 게임 캐릭터들의 ‘트레이닝’과 ‘레이스’, 매력을 극대화하는 ‘위닝 라이브’ 등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에 더해, 카카오게임즈는 ‘지스타 2021’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참가를 기념해 성우 인터뷰 영상을 깜짝 공개한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캐릭터 ‘다이와 스칼렛’ 역의 키무라 치사와 ‘오구리 캡’ 역의 타카야나기 토모요, ‘골드 쉽’ 역의 우에다 히토미 등 각 캐릭터에 입체성을 더하는 성우들이 인터뷰에 참여했다. 영상에는 각 성우들이 연기한 캐릭터에 대한 설명이 담겨 있으며 게임 소개 및 한국 출시에 대한 기대 메시지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관심을 보여주는 온·오프라인 관람객 모두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부스를 방문해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는 관람객과 온라인 및 오프라인 관람객을 대상으로 ‘톡채널’ 이벤트를 실시해 굿즈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모바일 기대 신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의 승리를 목표로 플레이해 나가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수준 높은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자유로운 육성 전략 방식이 주요 특징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지스타 2021’ 참가에 대한 내용은 ‘지스타 2021’ 특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