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울트라 에이지', 무료 DLC ‘리버스 프로젝트’ PS4 버전 출시

디스이즈게임 (디스이즈게임 기자) | 2022-09-29 12:22:11

[자료제공: 울트라 에이지]


- PC 버전에 이어, 대규모 패치와 함께 오늘부터 PS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

- 스위치 버전도 빠른 시일 내로 출시 예정

 

인트라게임즈은 오늘(29일), 하이퍼 스피드 액션 게임 <울트라 에이지>의 DLC <울트라 에이지: 리버스 프로젝트>(이하 리버스 프로젝트) PS4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팀에서 지난 20일에 출시된 이 무료 콘텐츠를 PS4 사용자들도 즐길 수 있도록 본편의 업데이트와 함께 PS 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 역시 최대한 빠른 시일 내로 닌텐도 e숍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리버스 프로젝트>는 게임 시나리오 가운데 등장하는 ‘메이즈’가 강한 실험체를 양성하기 위해 반복되는 실험을 하게 된다는 콘셉트를 활용, 로그라이크 형태의 게임 구성과 <울트라 에이지>만의 액션이 접목된 별도 콘텐츠다.

 

단어의 뜻 그대로 강력한 전투력을 가진 실험체를 만들어 내기 위한 끊임없이 반복, 부활되는 실험을 뜻하는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에이지는 헬비스의 능력으로 실험의 실패와 부활을 거듭하는 ‘윤회의 존재’가 되어 실험장을 통과하기 위한 과정을 맞이하게 된다.

 

 

<리버스 프로젝트>는 시나리오 방식의 진행으로 난이도 설정상 과한 능력치를 부여할 수 없던 본편의 요소를 과감히 해방하고 생존할수록 점점 강해지는 일종의 ‘시너지’ 효과를 적용했다. 또, 무기 활용을 위한 편의성 강화해 자유롭게 CBA(Change Blade Attack)을 사용, 콤보를 이어갈 수도 있어 본편 보다 좀 더 역동적인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울트라 에이지>는 인디 게임사 넥스트 스테이지와 게임 그래픽 전문업체 비쥬얼 다트가 개발한 하이 스피드 액션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4로 개발, 뛰어난 액션과 게임성을 탑재하며 2021년 9월 9일 PS4, 닌텐도 스위치, 그리고 지난 4월 28일 PC 스팀으로 출시했다. 

 

PC 스팀 버전 출시와 함께 그래픽, 게임 플레이, 기타 콘텐츠까지 여러 방면을 다듬는 대규모 패치를 단행했다. 스팀에서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주목받고 있다.

 

 

전체 목록